☞ 동영상이 안 보이는 이유
1.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와 코덱이 맞지 않는 경우 :
동영상을 볼때 코덱이 맞지 않으면 볼수가 없습니다.
microsoft 다운로드 센터에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에 적합한 코덱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.
▶ microsoft 다운로드 센터
2. 미디어 플레이어의 setting이 동영상 재생에 적합하지 않은 경우 :
아래의 "☞ 동영상 환경 설정"을 참고하여 동영상 환경을 재설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3. 사용하고 있는 시스템 환경 문제 :
회사에서 본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다면 파이어월을 사용하는지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.
보통 파이어월은 HTTP 포트만을 열어 놓기 때문에,
mms 프로토콜이 통과 하도록 포트를 열어 줘야 합니다.
4. 트래픽 :
사용자가 많거나 통신 장애가 있는 경우 미디어 파일이 전달 되지 않아서 화면이 나오지 않을 경우도
있습니다. 그때는 다시 접속을 시도해 보세요.
☞ 동영상 환경 설정
1. [제어판] - [프로그램 추가/삭제(프로그램 및 기능)] - [Windows Media Player]을 삭제한 후
시스템을 재부팅하여 주십시오.
2. Windows Media Player를 다운받아 설치한 후 재부팅하여 주십시오.
설치시에는 [모든 구성요소 다시 설치]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※ 윈도우즈 XP이상은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9이상 설치 권장
※ 윈도우즈 XP미만은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9이하 설치 권장
▶ microsoft 다운로드 센터
3. [시작]-[모든 프로그램]에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를 실행한 후 다음과 같이 재설정합니다.
- [구성(도구)]-[옵션]- 네트워크에서 변경버튼을 선택하여 프로토콜 부분에
멀티캐스트/ UDP체크를 해제하여 주십시오. 또한 TCP/HTTP는 꼭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[구성(도구)] - [옵션] -[성능] 에서 버퍼링을 30초로 지정 및 설정을 저장한 후, 재부팅합니다.
|